남구, 창업특강 ‘AI(챗GPT) 시대의 창업가 되기’ 운영

AI(챗GPT)를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, 4월 29일까지 선착순 접수

박태환 승인 2024.04.09 06:09 의견 0
창업특강 'AI(챗GPT) 시대의 창업가 되기' /남구청 2023년 자료사진

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는 오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AI(챗GPT)를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 ‘AI(챗GPT) 시대의 창업가 되기’를 운영한다.

센터는 빠르게 인공지능 시대로 변화하고 있는 지금 생성형 AI(챗GPT)의 잠재력을 이해하고, 창업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실습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시대에 맞는 창업을 도모하고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AI(챗GPT) 마케팅 활용으로 매출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.

교육내용으로는 △ AI(챗GPT)를 이해하고 실습해 보기 △ AI(챗GPT)를 활용한 사업계획서 작성 꿀Tip △ AI(챗GPT) 마케팅활용 하여 매출 올리는 법 △ 소규모 심화과정 및 크라우드펀딩 컨설팅 등으로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.

‘AI(챗GPT) 시대의 창업가 되기’교육은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며, QR코드로 사전신청이 가능하고, 실습위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으로 노트북은 필수지참이며 교육관련 자세한 문의는 남구 일자리종합센터(☎052-226-3184)로 하면 된다.

서동욱 남구청장은 “이번 교육을 통해 챗GPT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분야의 창업기회를 얻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, 아울러 챗GPT가 사업계획서 작성, 마케팅활용 등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잘 터득하여 매출증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.”고 말했다.

저작권자 ⓒ 시사인 투데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